세포아소프트는 2012. 2. 9. 본사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생명 고객 서비스팀 강혜옥 컨설턴트를 초빙하여 비즈니스 매너 교육을 가졌습니다.

강혜옥 컨설턴트는 조금 지루할 수 있는 매너 교육을 퀴즈와 유머를 가미하여

활기차게 진행하여 주셔서 매너교육에 대한 참여 열기가 매우 높았습니다

이날 교육 내용은 왜 비즈니스 매너를 지켜야하는지 근본 이유부터

처음 만났을 때 인사법, 명함 교환법, 고객 응대 요령, 전화 응대 요령, 엘리베이터 예절 등

필수적인 예절 전반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비즈니스 매너 교육을 통해 더 즐겁고 올바른 직장 생활과 고객 응대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