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구매부문 성공을 위한 6가지 핵심 단계

구매 역할의 중요성은 기업에서 지속으로 증대하고 있습니다.

수익을 증대시키는데 중요한 동인이며, 지속적인 경쟁력 확대의 핵심 역량입니다.

기업이 얼마나 경쟁우위의 공급관리 역향을 갖추고 전략 소싱을 할 수 있는가에 따라 기업의 경쟁력이 좌우됩니다.

이런 경쟁우위를 디자인 할 수 있는  6가지 단계를 정리한 기사입니다.

– Increasing Cost Savings

– Building Superior Capabilities That Create Value

– Driving Change Through Cross Functional Collaboration

– Implementing A centralized Inventory Management System

– Measuring Supplier Performance

– Linking Processes with Technology

 

공급망관리리뷰 사이트 기사입니다.  www.scmr.com/article/six_key_steps_to_sustainable_procurement_success

By Published On: 4월 19th, 2016Categories: 미분류0 Comments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