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a-Contract 개요

전자계약이란 오프라인에서 종이문서로 처리하던 일련의 계약 업무를 공인인증서 기반의 전자서명 및 암호화를 통해 온라인으로 계약서를 작성/체결/관리/보관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존에는 거래선과의 계약시 종이 문서를 작성하고 계약 당사자간의 직접 대면을 통하여 계약이 이루어지는데 반해 전자계약 시스템은 인터넷 기반 하에 전자계약서를 자동으로 작성/전자서명을 수행하고, 내부 기간계시스템(ERP,SRM,..)등과 연계하는 시스템이다.

  • Poa-Contract핵심기능

  • 전자서명 :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암호화 전자서명
  • 계약서 관리 : 계약서를 시스템으로 전자문서화 관리 및 계약현황 관리
  • 계약서식관리 : 다양한 계약서식을 관리(등록,수정,삭제)
  • ERP연동 : 기업내 ERP시스템과 연동하여 구축 가능
  • 보증보험 연동 : 보증보험사 시스템 연계 통한 보증보험증권 자동발행
  • 샵메일 연동 : 공인전자주소 보관소 시스템 연계 (이메일 등기우편 기능)

  • Poa-Contract주요특징
  • Role-based 시스템
  •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제공
  • 확장성이 뛰어난 최상의 구현 기술
  • ERP 및 eProcurement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 다국어지원
  • 복수회사 관리지원
  • 사용자 편리성 우수

  • Poa-Contract 주요특징
  • Role-based 시스템
  •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제공
  • 확장성이 뛰어난 최상의 구현 기술
  • ERP 및 eProcurement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 다국어지원
  • 복수회사 관리지원
  • 사용자 편리성 우수

  • Poa-Contract 도입효과

 업무 효율성 증대

  • 종이문서 보관 불필요, 인쇄 불필요, 별도의 계약서 보관 불필요
  • 인감도장을 이용한 날인에서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서명으로 업무 간소화
  • 보증보험증권 시스템연계를 통한 온라인 자동발급 기능
  • 수많은 계약데이터를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관리

 비용 절감

  • 종이문서 보관 불필요, 인쇄 불필요, 별도의 계약서 보관 불필요
  • 인지세 면제 효과(전자계약법)

협력업체 비용절감 효과

  • 계약서 출력 및 날인, 이동시간 감소에 따른 업무효과 개선으로 고객만족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