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서  브로슈어  구축사례

 

  • Poa-Accounting 개요

Poa-Accounting  솔루션은 각종 회계전표를 작성, 인쇄하고 실물증빙을 첨부하여 오프라인 결재를 받던 기존 업무를 내부 ERP, 그룹웨어등과 연동하고 법인카드연계, 전자세금계산서, 스캔스테이션 등을 활용한 전자결재화 및 전자증빙화로 재무회계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시스템입니다.

  • Poa-Accounting 핵심기능

법인카드 연동

  • 카드사와 사용내역 연동
  • 부가세 매입세약 자동 산출
  • 가맹점 업종정보 활용(불부함 소명자료)

전자결재

  • 결재권한, 결재위임 등 워크플로우 기능
  • 모바알 결재를 통한 스마트워크

보고서 및 통계

  • 이용 전표 내역 조회 및 검색 기능
  • 시계열 통계 정보 제공

전표처리 

  • 비용 전표 등록
  • 자동전표 조회
  • 비용전표에 대한 예산조회

사내증빙 및 이미지 증빙

  • 품의서 등 사내증빙 문서 작성 혹은 연계
  • 스캐너를 통한 종이증빙 전자 증빙화(스캔스테이션)

전자세금계산서

  • 전자세금계산서 연동(자체 및 서비스사업자)
  • 매입세금계산서 자동수집 및 관리 솔루션 제공
  • Poa-Accounting  주요특징

업무혁신 솔루션

  • 회계전표처리 프로세스정립
  • 증빙관리 규정정비
  • 전결규정 정의

확장성이 뛰어난 최상의 구현기술

  • 표준화 및 개방된 시스템(웹기반 표준 아키텍처(J2EE) 적용)
  • 사용자 편의성 고려한 Grid 기능 제공
  • 다국어 환경 및 Multi Company 지원

업체환경에 최적화

  • 회사특성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 회사 ERP, 그룹웨어 연계
  • 다양한 분석자료 제공

다양한 경험과Reference 확보

  • 풍부한 구축경험과 Know-How 확보
  • 대기업 및 다양한 업종별 Reference
  •  다수 확보
  • Poa-Accounting  도입효과

회사 경쟁력 강화

  • 전표처리 프로세스 개선 및 자동화를 통해 회계부서 경쟁력 강화
  • 신속한 전표 처리를 통해 조기 결산 체제 확보

시간과 비용 절감

  • 전표처리 업무 부하 경감 ( 약  50 % ~  80%)
  • 전표 및 증빙자료 Paperless화

오류에 따른 Risk 감소

  • 수작업에 따른 오류 최소화
  •  전자 증빙자료 보관으로 사후검증 Risk 최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