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메일은 제가 CJ헬로비전 최승회이사님에게 보낸 메일에 대한 답신입니다.
프로젝트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무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영업과정에서 빈번히 방문하고 인사하다가..
종료후에는 얼굴한번 비추지 않는게 보통인데
이는 너무 가볍고 믿음이 가지않은 처신일듯합니다.
종료후에도 관심을 갖고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리는 것이 진정한 고객관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저희들이 수주한 프로젝트들을 돌이켜보면…
저희 인력들이 기존에 수행했던 프로젝트의 고객들로부터 소개받아
연결된 것이 많습니다.
요즘 같은 어려운 여건하에서는 기존 고객관리의 중요성이 절실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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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최승회입니다.
저도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되어 기쁩니다.
사장님을 비롯한 세포아분들의 노력과 열정이 좋은 결과를 만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프로젝트가 실제 현업의 업무성과로 이어져서, 헬로비젼의 중추적인 역할로
자리매김될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다시한번 사장님과 윤이사님 이하 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추후에 시간을 내서 식사라도 한번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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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낸사람:이희림
보낸시간:2008년 10월 16일 오후 03:01
받는사람:최승회님
제목:[세포아소프트 – 감사인사드립니다.]
최승회실장님..안녕하세요.
금번 C헬로비전 유통망/댁내정산 및 전자입찰 시스템 구축을 담당했던 세포아소프트 대표 이희림입니다.
지난 완료보고회때 감사의 인사도 제대로 못드려 메일로남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몇자 적습니다.
우선 부족한 저희들이 CJ헬로비전 시스템 구축을 담당하게 되어 영광이였고 더더욱 큰 문제없이
마무리 되어 업체 대표로서 너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행과정상 어려움도 있었지만 고객분들과 저희 참여인력 모두가 불철주야 열심히 한 결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실장님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저희들이 맡은바 임무를 다하게 되어 저희 참여인력을 대표하여
실장님 및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8.10.16 세포아소프트 대표이사 이희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