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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전표 솔루션(경비관리) 선정에 필요한 8가지 팁

기업이 새로운 경비전표 처리 및 무증빙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거나 기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혹은 확장기능을 통합하는 것은 비즈니스에 심각하고 중요한 변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때, 기업의 솔루션 선정 담당자는 올바른 제품과 올바른 업체를 선정하여 기업 비즈니스에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럼 기업 솔루션 선정 담당자가 어떤 기준으로 어떤 부분을 점검하고 확인해야 하는지에 대한 도움이 될 8 가지 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건당 전표 비용을 줄일 수 있어야 합니다. (Reduce the cost of your transactions)

두 번째, 사용자들이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Make it easy for your employees)

세 번째, 수작업 처리는 최소화하여야 합니다. (Minimise manual processing)

네 번째,  가시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Ensure visibility)

다섯 번째, 비용처리에 대한 내부 규정을 준수할  수 있어야 합니다. (Drive policy compliance)

여섯 번째, 신용카드 부가세환급을 통해 세금 절세 효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Simplify tax refund)

칠곱 번째, 모바일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전표등록 및  결재요청 및 승인이 가능해야 합니다. (Enforce accurate employee coding)

여덟 번째, 유연하고 미래 입증된 기술을 보장해야 합니다. (Stay future proo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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