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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현명하고 합리적이고 계획적인 지출 문화를 선도하는 혁신 역할을 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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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 구매담당자의 일상…

오늘날 세계 인구의 약 30%를 차지하는 Z세대는 최초의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스마트폰을 사용했고.. 학창 시절을 온라인으로 상품을 주문하고 온라인으로 결제하는게 일상화된 세대입니다.
이들이 회사에 입사해 구매담당자로 혹은 공급업체 영업담당자로 근무한다면 어떻게 회사 생활을 하길 바랄까요?
입사해서 당연히 디지털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는 일이 수동으로 수행하고 있다면 회사 업무가 즐겁지 않을 겁니다.
구매요청부터 지불까지 디지털화 되지 않을 경우 우왕좌왕 할 겁니다.
결국, 더 똑똑하고 더 나은 조달이란 전적으로 프로세스나 기술만의 문제가 아니라 그 프로세스를 준수하고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람일 겁니다. 기업에서는 첨단 기술이 혼합된 미래의 구매업무가 디지털화 되어야 최고의 인재를 훨씬 더 쉽게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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