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아소프트 인재 육성 기본철학

세포이소프트는 창립 이후 지금까지 한결같이 기본적 성품을 갖춘 인재를 채용하였습니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발전 가능성을 더 높이 평가했고 이기적인 사람보다는 동료애와 이타심있는 사람을 선발하였습니다.

채용된 직원들을 핵심 인재로 육성한다는 것은 곧 리더로 양성한다는 것이고 이를 위해 업무 역량을 향상시키고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2010년 이후 새로운 인재 육성 모토(철학)와 세부 실천 과제는 정하여 실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세포아소프트의 인재 육성 기본 철학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함께 리더가 되어 함께 성장합시다.

리더쉽은 핵심은 배우고 익히면서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입니다.
우리는 직원의 이런 의지를 충분히 끌어올리고자 합니다.  따라서 직원들 다양한 경험과 임무를 경험할 수 있게하며,  좋은 선배 및 동료와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적극적이고 개방적인 마인드를 고취시키면서 협업능력을 배양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업무를 정의하고 정리하는 책임있는 자세와 능동적 문제해결 능력을 갖춤으로써 자신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 함께 리더가 되어 함께 성장합시다.” 라는 세포아소프트의 인재 육성의 철학이며 목표입니다.
세부 실천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신 스스로 기대치를 높이는 ‘시간단위 일일업무 작성’
– 모든 업무의 공유와 소통
– 나이, 학력, 성별 무관한 인사정책
By Published On: 11월 20th, 2016Categories: CEO Talk0 Comments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