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경비처리시스템 PCE(Project Closing Event)

2019년 3월 15일 오전 아프리카티비 법인카드경비처리시스템 Project Closing Event를 판교에 소재한 아프리카티비 본사에서 진했하였습니다. 아프리카티비에서는 회계팀 이미선 팀장, 김성자 과장, 임민준 대리가 참석하여 허심탄회한 토론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Q. 경비처리시스템 도입 프로젝트 진행과정이 어떠셨나요 ? 이후 시스템 오픈 이후 어떤 변화가 있으셨는지요 ?

A. 저희는 회계팀이라서 시스템도입이나 구축 경험이 별로 없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담당자분이 가이드를 잘 해주시고, 구축중 여러가지 세세한 요청사항을 대부분 수용해주셔서 현재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Q. 전자전표시스템 도입 전과 도입 후의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이었나요?

A. 특히, 현업분들이 종이증빙을 더 이상 제출하지 않는다는 점에 대한 만족감이 무엇보다도 크고, 회계팀에서도 모든 경비정산요청의 진행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예전처럼 마감시점에 항상 발생하던 야근을 줄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Q. 아프리카티비에서 시스템 사용에 있어서 애로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A.추후 세금계산서 내역도 기존 법인카드&현금 전표작성화면에서 같이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아프리카 담당자들과 한컷~~~

아프리카티비 경비처리시스템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자유토론을 진행하면서 고객의 솔직 담백한 얘기를 듣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프로젝트 클로징 이벤트에 참석해주신 아프리카티브 담당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By Published On: 3월 18th, 2019Categories: News and Events0 Comments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