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지출 문화가 도대체 뭘까요…

기업의 지출 문화가 도대체 뭘까요?

기업의 지출 문화를 선도하는 세포아소프트가 바라보는 기업의 비즈니스 지출 문화를 정의해 보겠습니다.

모든 개인이 자신의 돈을 지출하고 사용 내역을 관리하고 투자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치는 고유한 가치와 신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어떤 기업에서도 회사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흔히 전결규정 혹은 지출 규정이라고 표현하는 고유한 지출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업의 지출문화는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가치와 행동을 포괄하는 비즈니스의 광범위한 조직 문화의 한 부분입니다. 조직의 지출문화는 돈을 어디에, 어떻게, 왜,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기업 내부적으로 공유하고 지키고 있는 합의된 선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문화는 고정된게 아니라 언제나 유동적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사람이 합류할 때마다 발전되고 있습니다.  오래된 회사이든 새롭게 시작한 회사이든 지출 문화를 정의하고 지출 문화를 선언해야 합니다.

결국, 기업은 비즈니스에서 발생하는 모든 지출을 기업 비전과 전략에 맞춰 계획적이고 합리적이고 현명한 지출 문화를 우선적으로 정의하고 수립해야 합니다.

By Published On: 3월 2nd, 2021Categories: CEO Talk, News and Events0 Comments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