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법인/사용인감은 이제 “EasySeal” 전장인장관리솔루션!

안녕하세요 #세포아소프트 입니다.

많이 궁금해 하는 계약서 날인에 사용되는 용어!

[법인인감 vs 사용인감 vs 영문서명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기업/회사의 법인인감, 사용인감 등 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

 

대부분 아래와 같은 파일을 출력하여 관리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인감 날인을 하기 위해서는 위에 있는 출력 된 양식에 내용을 기재하고 서명을 한 다음 인감 날인 하게 됩니다.

하지만 날인 된 문서의 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세포아소프트 전자인장관리솔루션(시스템) “Easy Seal”은 이렇게 관리합니다.

전자인장관리솔루션 핵심 기능

* 인감 현황 날인 기능
협업 사용자의 요청과 솔루션 내의 “결재 기능” 통해 날인 요청 한 이력들은 위의 화면처럼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는 별도의 인감 관리 대장을 작성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미 작성, 인감 관리 대장의 분실, 어떠한 용도로 인감을 날인했는지에 대한 이력 관리가 가능해 인감 관리자의 업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인감관리대장으로는 확인이 어렵던 날인 요청 건과 관련된 문서들도 별도로 찾는 번거로움 없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포아소프트 전자인장관리솔루션(시스템) #EasySeal 기능 중 정말 활용도가 높은 “인감 현황 날인 기능”에 대해서 소개 드렸습니다. 

 

전자인장관리솔루션(시스템)이란?

 

전자인장관리솔루션 사용하면?

1. 비용 절감

: 날인 업무로 인한 시간 단축

: 등기 우편 비용 감소

2. 프로세스 개선

: 날인 업무 프로세스 개선

: 효율적인 인감관리

3. 권한 관리

: 인감 사용신청 관리(전자결재)

: 인감 사용 권한 관리(부여/회수)

4. 업무 효율 증가

: 비대면 날인으로 시간을 절약하여 업무 효율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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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Published On: 12월 22nd, 2021Categories: Case Studies, WhitePapers기업 법인/사용인감은 이제 “EasySeal” 전장인장관리솔루션! 댓글 닫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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