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What is a company seal? “회사인감이란?”

 

현재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전자인장관리(시스템)과 관련하여,

“회사인감”에 대한 [What si a company seal] 포스팅 번역해 공유드립니다.

↓ 회사 인감(법인 인감) 사용에 관한 전 세계 국가 및 법적 요구 사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 포스팅 ↓

 [출처: https://www.companyseal.com/what_is_a_company_seal ]

 

인장의 발달

전통적으로 인장은 왁스에 각인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 인장들은 중요한 서류와 공문서에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에서 인감 사용은 수천 년 동안 역사에 기록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고대의 인장 방식은 오늘날의 회사 인감이나 회사 인감 인쇄기로 발전했습니다. 회사 인감은 상부 다이와 하부 다이가 있으며, 이를 누르면 다이가 단단히 결합됩니다. 이렇게 하면 종이에 직접 새김하거나 자체 접착제인 빨간색 seal과 함께 사용되는 각인이 생성되어 고대 왁스 모양을 연상시킵니다. 현대의 회사 인감은 사용하기에 쉽고 빠르며 회사관리에서 사용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인장의 법적효력

회사 인장은 여전히 전 세계 수백개 관할지역의 법적 요구 사항입니다. 국제거래에 관련된 모든 회사는 공식 문서에 회사 인장을 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변호사는 공식 회사 인장을 봉인되지 않은(?) 법적 계약의 효력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관할 구역에서는 공식적으로 봉인된 문서의 법적 지위를 여전히 인정하고 있습니다.

ex) 영국에서 승인된 날인은 법적 문서에 두 개의 승인된 서명을 필요로 하는 것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국의 회사는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는 여러 문서에 서명하기 위해 승인된 서명자를 찾는 대신 회사 대리인에게 회사 인장으로 문서를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공식 회사 인장을 사용하여 문서를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을 회사에서 누구에게 부여하는지에 대한 결의가 통과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모든 인장은 회사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인장이 기록되어야 합니다.

인감의 공식 사용에 관한 공통 회사법이 없는 국가에서도 인감은 문서에 서명하는 개인이 아니라 회사를 대표하는 것으로서 여전히 인감의 유효성을 인식합니다. 예를 들어 독일 법에는 회사 인장에 대한 언급이나 규정된 사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 재판에서 연방법원은 인감의 사용을 개인이 아닌 회사를 대표하는 것으로 인정하였다. 최근의 한 특정 사례에서 단 한 명의 파트너만이 문서에 서명했고 계약서에 단 한 명의 서명으로 구속력이 있는 합법성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내린 결정은 계약서에 회사의 공식 인장이 찍혀 있었기 때문에 개인이 회사를 대리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회사 인장 구매 결정은 회사 의사록에 기록되어야 하며 결의안은 정식으로 통과되어야 합니다. 회사의 인장 사용에 대한 공식 기록을 위한 준비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등록된 사무실 주소에서 회사 비서가 보관할 인감 기록이라고 합니다.

회사이름으로 회사 인감을 주문하는것 이름으로든 회사 인장을 주문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이 무엇인지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대답은 아주 간단합니다. 회사와 관련이 없는 사람이 인감을 구입한 경우 사용은 사기이며 법적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회사 회의록에 해결 방법이 없고 등록된 사무실 주소에 구매 기록 또는 기록된 인감 기록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쉽게 확립될 것입니다. 인장은 회사에서 선택한 대표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는 인장을 사용하는 사람이 회사를 대신하여 인장을 승인할 권한이 있는지 항상 확인합니다. 따라서 회사와 연결되지 않은 사람이 인장을 사용하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나라별 회사 인감사용의 법적 요구사항

호주

The Company Law Review Act 1988에 따라 회사 인장은 더 이상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 날짜 이전에 설립된 회사의 경우 회사 constitution에 따라 회사 인장의 사용이 의무화될 수 있습니다.

회사 인장은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호주 회사 번호와 법적 회사 이름을 포함해야 합니다. ACN은 9자리 숫자로 앞에 Australian Company Number 라는 단어가 접두사로 붙거나 A.C.N 또는 ACN으로 축약됩니다. 호주법 제 127조 제2항은 회사 인감의 사용 및 합법적으로 날인하는 방법을 규정합니다.

바하마

회사 인장은 Art에 따라 필요합니다. 회사법 26조.

인감 증명은 첫 번째 연간 손익 계산서를 제출할 때 제공되어야 합니다.

바베이도스

회사법 25조에 따르면 회사는 회사 이름이 새겨진 공통 인장(회사 인장)이 있어야 합니다.

캐나다

법인 인감은 법적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중국

회사 인장은 법적 요구 사항이며 상하이 특수 산업 허가증을 소지한 회사에서 만들어야 합니다.

크로아티아

법에 따라 회사 인장이 필요하며 모든 공식 문서에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스

회사 인감 또는 일반 인감은 법의 요구 사항이며 회사의 납세자 등록 번호를 포함해야 합니다.

홍콩

법인 또는 회사 인감 및 스탬프는 법적 요구 사항입니다.

인도

회사 인장은 유한 회사의 법적 요구 사항입니다.

몰디브

The Companies Act 1996 에 따라 모든 회사는 회사 등록 기관에 등록해야 하는 회사 인감이 있어야 합니다.

모리셔스

회사 인장은 모든 회사에 대한 법률의 요구 사항입니다.

아일랜드 공화국

회사에 적용되는 주요 법률은 1963년부터 2012년까지 “회사법”으로 통칭되는 회사법에 있습니다.

아일랜드 법에 따르면 모든 유한 회사에는 공식 회사 인장이 있습니다.

러시아

회사 인장은 법적 요구 사항입니다.

St. Kitts and Nevis

회사 인장 또는 잉크 스탬프는 법적 요구 사항입니다.

영국

1989년 회사법에 따라 회사 인감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회사에서 여전히 인감이 법적 지위를 갖고 있고 상황에 따라 인감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감 사용을 선택합니다. 해외 고객을 상대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변호사는 공식 회사 인장으로 정식으로 봉인되지 않은 법적 계약의 효력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영국 내에서도 많은 공식 문서가 여전히 봉인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봉인은 문서 실행의 불규칙성을 부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법률 전문가들이 문서에 공식 인장을 부착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영국의 법률 직업은 상당히 전통적인 경향이 있으며 여전히 많은 법률 문서를 법적 테이프와 인장으로 묶습니다. 또한, 단일 회사 대표가 인장을 사용하도록 정식으로 승인받는 것이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 명의 승인된 서명자의 필요성을 대체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인감의 유효성과 보안이 인증되는 방식으로 등기된 사무실 주소에 있는 회사 등록부의 인감 기록에 공식 인감이 기록되어야 합니다.

Under the Companies Act 2006, section 44, it states:

(1)잉글랜드 및 웨일스 또는 북아일랜드 법에 따라 문서는 회사에 의해 실행됩니다.

(a)직인을 찍어서, 또는

(b)다음의 규정에 따라 서명한다.

(2) 문서가 회사를 대신하여 서명된 경우 문서는

(a) 2명의 승인된 서명자 또는

(b) 서명을 증명하는 증인이 있는 면에서 회사 이사가 서명한 것입니다.

인감은 회사 등기사무소 주소지에 비치된 인감대장에 회사 비서가 기록한다. 이러한 인감의 사용 통제 및 문서화를 통해 인감을 무단 사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법적 장부(법적 등기부)를 보관하기 위한 법적 요건은 여전히 존재하며, 이러한 장부들은 종종 상업적으로 회사 등기부, 공동등기부, 회사 장부라고 불리거나 회사 인감이 포함된 경우 ‘company kit’ or ‘corporate kit’로 지칭될 수 있다. 법정 장부에는 “인감 등록부” 섹션이 포함될 것이다.

영국의 Company Formation 대리점은 종종 회사의 등록 시간에 그러한 키트를 포함할 것입니다. “CompanySeal.com”은 광범위한 법정 등록부 및 기업 키트를 제공합니다.

영국의 회사 인장에는 회사 하우스에 등록된 회사의 전체 법적 이름이 항상 포함됩니다. 선택적으로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회사 번호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장을 규율하는 공식 법률(섹션 45)에는 “공동 인장이 있는 회사는 인장에 읽을 수 있는 문자로 이름을 새겨야 합니다.”라고만 명시되어 있습니다.

미국

법인 인감은 더 이상 모든 주에서 일반적인 법적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여전히 법인 인감의 법적 권한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은행은 여전히 ​​법인 계좌와 관련하여 법인 인감의 사용을 요구합니다. 또한 많은 주에서 법인을 대신하여 소유권을 이전하는 부동산 문서에는 법적으로 법인 인감이 있어야 합니다.

법인 인감은 일반적으로 법인의 정확한 법적 이름과 적절한 법인 주 및 법인 연도를 포함합니다. 미국에서는 국가 차원에서 통합할 수 없습니다. 모든 기업은 주정부 수준에서 제출해야 합니다. 이는 공식 기업 인장이 새겨져 있어야 하는 것과 관련하여 약간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에서는 설립 연도뿐만 아니라 정확한 날짜와 월도 요구합니다.

개별 주에서는 법인 인장을 찍기 위해 법적으로 요구되는 문서도 매우 다양합니다.

[출처] https://www.companyseal.com/what_is_a_company_seal

↓ 세포아소프트 전자인장관리솔루션(시스템) ↓

 

By Published On: 2월 4th, 2022Categories: Case Studies, News and Events[공유]What is a company seal? “회사인감이란?” 댓글 닫힘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