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사적 정보관리 내외부시스템 연동_ [전자구매솔루션 Easy Procure]

보통의 기업들은 내부 전사적인 정보를 관리하는 ERP 시스템이나 메일, 결재 등의 업무에 필요한 그룹웨어 등의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자구매솔루션 Easy Procure

#세포아소프트 [전자구매솔루션 Easy Procure]는 기업의 내/외부 시스템과 유기적으로 연동함으로써 가장 최적의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구축형인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하며, 구독형 서비스인 SaaS인 경우에도 옵션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세포아소프트 전자구매솔루션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시스템 연동

또한 다음과 같은 업무 프로세스에 내부 업무 시스템과 연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결재 및 품의 등의 업무 필요시 내부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결재 및 품의를 진행합니다.

견적 행위를 통해 업체를 선정한 뒤 업체 선정 품위, 계약 진행 시 해당 내용에 대한 계약품의, 신규 협력사 등록을 위한 협력사 승인품의 등 업무 프로세스에 필요한 시점에 그룹웨어와 연계한 결재를 지원합니다. 전자구매솔루션의 견적 모듈을 이용하여 품의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2. 품목 마스터, 협력사 마스터, 구매 요청, 발주, 입고, 전표 데이터 등의 시점에 ERP와 연동함으로써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ERP와 전자구매솔루션 간 서로 데이터를 유기적으로 주고받으며 최적의 프로세스로 구현합니다.

세포아소프트는 SAP, Oracle, 더존, 영림원 등의 다양한 ERP 솔루션 혹은 기업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Legacy ERP와의 다양한 연동 경험을 갖고 있어 문제없이 연동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 또한 국내 다양한 C사, N사, B사, H사 등의 연동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외부시스템 연동

내부 시스템뿐만 아니라 외부 시스템과도 연계하여 구매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보증보험사와의 연동을 통해 전자계약 이후 각종 이행보증 증권을 전자구매솔루션에서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사와 연동을 통해 오프라인 보증 증권을 전자보증으로 받게 됩니다.

2. 신용평가기관과의 연동을 통해 협력사의 신용등급, 재무정보, 현금흐름 등 다양한 정보와 함께 협력사 리스크 관리도 가능하게 됩니다. 신용평가 및 재무정보 등을 활용해 협력사 평가 진행 시 정량적인 평가가 가능하게 됩니다.

예시

1. 세포아소프트의 내/외부 시스템 연동 구성

 

 

2. ERP 및 그룹웨어와의 연동 프로세스

 

By Published On: 6월 22nd, 2022Categories: Case Studies, Procurement기업 전사적 정보관리 내외부시스템 연동_ [전자구매솔루션 Easy Procure] 댓글 닫힘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