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자료] 도장이 없어도 전자인감날인으로! 전자인장관리솔루션(EasySeal) 업그레이드!

 

디지털 전환에 따른 업무 변화

일부 기업들이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비대면 업무가 진행될 뿐만 아니라, 디지털 전환이 이뤄짐에 따라 종이 없는 사무실, 페이퍼리스(Paperless)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업용 지출 관리 플랫폼이 빠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들은 비대면 업무가 활성화되고 있는 현재까지도 법인/사용 인감 관리자를 찾고 서류들을 본사로 퀵 보내거나 직접 회사 인감도장으로 서류 한 장 한 장 찍어 처리하고 있습니다.

지출 관리 플랫폼 전문 기업인 세포아소프트는 아직도 회사 인감도장을 종이에 찍고 관리하는 기업들을 위해 2020년 전자인장관리솔루션(Easy Seal) 출시했습니다. 전자인장관리 기사 보러가기

 

전자인장관리 솔루션

전자인장관리솔루션(Easy Seal)은 이렇게 수기로 진행하던 인감관리 업무를 PC 또는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세포아소프트의 “Easy Seal”은 문서의 이미지를 삽입하는 형태만의 제품이 아닌, 전자인장 날인 프로세스를 지원하고, 오프라인 인감관리기능을 지원하는 전반적인 솔루션입니다. 전자인장관리솔루션은 Any OS 및 DBMS에서 구동이 가능합니다. 전자인장 자세히..

따라서, Easy Seal이 출시된 이후 이미 일부 기업 사이트에 수주하였으며, 이 시스템을 통해 기업들은 날인 업무로 인한 시간을 절약하고 등기우편과 문서 출력 비용을 감소시키는 등의 효과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전자인장관리솔루션의 필요성

법인인감과 사용 인감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조직 내 많은 사용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업무를 진행하던 것을 온라인 시스템화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시킵니다.

 

전자인장관리솔루션 적용 대상

 

기업에서 오프라인으로 관리하는 인감(법인인감, 사용 인감) 사용신청을 전자 인장을 통해 관리함으로써 인감관리 규정 준수 및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1. 전자인장 사용 용도

지급보증, 외부/사내 계약, 담보, 금융기관, 국책과제, 관계사

2. 전자인장 날인 서류

사용 인감계, 위임장, 보증서, 계약서, 공문

3. 전자인장 종류

법인인감 날인/등록, 사용 인감 날인/등록/반납/분실, 영문 서명인 날인/등록/반납/분실

4. 교부 신청 서류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사항 전부 증명서, 대표이사 신분증

 

세포아소프트 EasySeal 차별화 서비스

문서에 인감 이미지만 삽입하는 단순한 기능 제공이 아닌,인장관리 전체 업무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구축형 솔루션과 호스팅 형태의 솔루션 제공 모두 가능합니다.

 

전자인장관리솔루션(Easy Seal) 주요 기능

세포아소프트의 전자인장관리솔루션(Easy Seal)의 주요 기능은 인감 위변조 방지 / 날인이력증명서 제공 / QR코드 / 다양한 문서파일 PDF변환 등입니다. 전자인장관리솔루션?

 

Ex. 전자인장관리솔루션 EasySeal 인장날인요청 기능

전자인장관리의 특장점

전자인장관리 시스템의 사용으로 경제적 측면에서 날인 업무가 전자화되면서 업무 처리시간이 50% 감소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인감으로 다중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문서 출력 비용, 등기우편비용, 인건비 등 표준 프로세스 준수로 감사 비용이 절감됩니다.

회사의 모든 인감을 한 곳에 통합 보관하여 분실, 유출 없이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1. 경제적 측면

업무 효율 증가 /비용 절감/ 인감관리

2. 프로세스 측면

인감 사용 권한/ 인감 사용 표준화/ 문서 생성 유연성

3. 기술적 측면

플랫폼 선택의 다양성/ 날인 업무 자동화 / 사용자 편의성

 

전자인장관리 솔루션의 기대효과

전자인장관리솔루션은 기업 및 기관에서 오프라인으로 관리하는 모든 인감(법인인감, 사용인감) 사용신청을 전자인장을 통해 관리함으로써 인감관리 규정준수 및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즉, 날인 업무(문서 출력-날인-스캔)를 디지털화/자동화하여 조직 전체에서 문서 처리의 속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인감관리(법무) 부서에서 인감 사용 이력, 사용부서별 인감 사용 권한 기능을 통해 인감 사용부터 관리까지 인감에 대한 모든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세포아소프트 전자인장관리솔루션 언론보도기사

-. 세포아소프트, 전자인장관리솔루션 EasySeal(이지씰) 업그레이드 – 데일리시큐 (dailysecu.com)

-. “디지털 혁신하는데, 도장은 왜 아직도 종이에 찍어?” (ddaily.co.kr)

 

By Published On: 6월 29th, 2022Categories: Case Studies, News and Events[언론보도자료] 도장이 없어도 전자인감날인으로! 전자인장관리솔루션(EasySeal) 업그레이드! 댓글 닫힘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