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아소프트와 함께 할 좋은 분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희림입니다.

올해도 어느덧 5월 중순이 되었네요.
우리는 언제나 그랬듯이 새로운 인재를 환영하며 우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이타심을 기반으로 한 실력있고 열정적인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지난 2월 푸켓 클럽메드 해외워크샵과 4월 전체 회식 때 말씀드렸다시피 우리는 올해 그토록  바라던 성장의 변곡점(터닝포인트)에 도달할 예정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희망하는 성장의 변곡점을 달성하고 지속성장을 위해서는 더 많은 분들이 합류해서 지금보다 더 강력한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추가 채용 규모는 올해 말까지 최소 다섯 분(5명)입니다.  직무는 분석설계 전문가, 개발자, 기술영업 모두 포함하며 경력 역시 무관합니다.
이에 뭣보다 임직원 여러분들의 추천이 절실합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들이 누구보다 우리 회사의 미션과 비전 그리고 핵심가치를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할 분이 없어도 상관없습니다. 자율적으로 부담없이.. 주변을 한번 둘러 봐주세요.
만약 여러분이 알고 계신 누군가가 우리 회사에 적합한 분이라고 생각되면 주저없이 부담 갖지 마시고 입사를 권유하고 추천해 주십시요.
혹 추천한 분이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그건 여러분들의 문제도 추천받은 분의 문제도 아닙니다. 회사는 추천해주신 여러분들의 정성에 감사드릴겁니다.
 
추천하고 싶은 분이 있을 경우 자신이 소속된 팀장님 혹은 사업부장님에게 추천할 인재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그 이유를 설명해주시면 됩니다. (우리 세포아소프트는 이미 직원추천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직원추천제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별도 공지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지향하는 더 나은 사회, 더 나은 회사, 더 나은 자신을 위해 여러분들의 지대한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희림 드림.
By Published On: 5월 16th, 2023Categories: CEO Talk, News and Events세포아소프트와 함께 할 좋은 분 추천해주세요… 댓글 닫힘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