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표이사 이희림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들으면 좋을 두 가지 얘기를 전하려고 합니다.

최근 물가도 오르고 금리고 오르고 다들 살기가 녹록지 않으시죠? 제 주변에도 세대를 불문하고 걱정하시는 분이 늘고 있어 저 역시 걱정이 많습니다.

이래서 그런지 최근 우리 직원중에 꽤 많은 분들이 점심을 집에서 도시락을 준비해 드시거나 근처 편의점에서 사서 드신다고 전해들었습니다.

특히 젊은 분들이 편의점에서 간단한 먹거리를 사서 먹거나 심지어 삼각김밥을 먹는다는 얘기를 듣고 마음이 편치 않았습니다.

한창 나이에 잘 먹어야 아프지 않고 일도 하고 놀기도 잘할텐데 사실 건강이 걱정이 됩니다..

대표이사로서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우리 세포아소프트에서 보내고 계신 여러분들의 건강을 챙기는 것이 뭣보다 중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에 처음부터 최고가 될 수 없지만 우리 여건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시작해 볼까합니다. 올해 계획했던 성장의 변곡점을 돌파하고 더 좋은 여건이 된다면 더 좋은 방안을 만들겠습니다..

이에 하나, 6월부터 매주 1회 점심식사를 회사에서 제공하려고 합니다.

요일은 설문을 통해 다수가 원하는 요일을 정하고… 음식이나 제공 방법은 별도 논의토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둘, 6월부터 인당 회식비 역시 증액하려고 합니다. 회식 때 좀 더 맛있고 건강하고 풍성한 음식을 먹으면서 단합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세요…

 

저는 회사 대표로 일 잘하는 대표가 아니라 존경받는 대표가 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남이 아니라 내 동생, 내 자식처럼 생각이 듭니다.  한번 사는 인생 보람있고 의미있게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뭣보다 건강이 최고이니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이희림 드림..

By Published On: 5월 21st, 2023Categories: CEO Talk먹는게 중요합니다….. 댓글 닫힘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