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샌드위치 배달됩니다. (매주 목요일 런치데이 중에서…)

여러분 안녕하세요… 대표이사 이희림입니다.

내일 목요일은 ‘Lunch Day’중에서 ‘샌드위치 데이’네요…
샌드위치는 제가 직접 배달하는 날이라 식사 시간에 늦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열심히 배달해 오겠습니다… 기분 좋게 맛있게 드세요…
회사에서는 지난 6월부터 매주 목요일 ‘Lunch Day’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런치데이는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해 조금은 푸짐하고 조금은 건강식으로 점심 한끼 잘 먹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진행하는 ‘Lunch Day’중에서 샌드위치가 한번 있습니다. 작년에도 분기별로 한번씩 제가 직접 배달을 했는데 이번부터는 매월 직접 배달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여 사당 사무실을 거쳐 본사로 이동합니다. 사실 이동시간은 좀 걸리지만 배달하는 마음은 가볍고 즐겁습니다.
미루어 짐작하겠지만 ‘Lunch Day‘를 실시하게 된 이유는 뭣보다 우리 세포아소프트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고 가족인 여러분들에 대한 작은 감사의 표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누구 한사람이 아니라 세포아소프트 모든 분들이 열심히 노력해 주시고 각자 제 역할을 잘해주시고 계신 점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특히, 최근에는 업무가 늘어나 모두가 한창 바쁜 시기입니다. 그러다 보니 서로 만나 대화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일주일 중에 ‘Lunch Day’를 통해 동료들과 함께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서로 대화하면서 유대감도 쌓고  협동심도 강화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Lunch Day’는 여러분의 건강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는 이벤트로 여러분 의견을 수렴하여 가능한 영양가 있고 맛있는 메뉴 선택을 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의 건강과 에너지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구요…
암튼, 회사에서는 여러분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일터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희림 드림.
By Published On: 7월 12th, 2023Categories: CEO Talk내일 샌드위치 배달됩니다. (매주 목요일 런치데이 중에서…) 댓글 닫힘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