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Center

[기숙사] 세포아소프트는 2017년 하반기부터 직원용 기숙사을 운영중입니다.

세포아소프트는 2017년 하반기부터 미혼자를 대상으로 직원용 기숙사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기숙사는 현재 4명의 직원들이 보증금없이 최소 비용으로 거주하고 있습니다. 작지만 강한 회사를 지향했던 창업 초기의 초심대로 남들과 다른 회사를 만들고 있는 세포아소프트… 오늘도 직원들의 행복이 곧 회사의 행복으로 여기며 우보천리를 다짐해 봅니다.

By |11월 13th, 2018|News and Events|

[축하] 비즈비서(BIZBISO) 오픈..인사,급여관리를 온라인으로 쉽게..

세포아소프트는 나무에셋과 공동으로 온라인으로 쉽게 인사 및 급여관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복잡한 직원들 급여관리, 아직도 엑셀 프로그램 사용하시나요? 급여 프로그램 ‘비즈비서’는 고용형태별 급여자동계산부터 각종 노무서식 자동생성, 최신 노동법을 반영한 급여 컨설팅까지, 한번에 처리해드립니다. https://www.bizbiso.com

By |11월 13th, 2018|News and Events|

성공적인 경비지출관리시스템은 7가지의 핵심요소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1. End-to-end automation : Enforce compliance and avoid errors – from booking to reimbursement 2. Back-office integration : Connecting your data saves time, reduces cost, and gives you greater visibility 3. Cloud-based access : A single, on-demand platform keeps the process moving smoothly – with no maintenance worries 4. Mobility : Manage expenses as they happen, and keep the approvals chain moving 5. Personal/Company card integration : Record transactions automatically, reducing error and enforcing compliance 6. Big picture analytics : Real-time visibility into organization-wide spending lets you forecast accurately 7. Deep dive expense auditing : Drill down to the details [...]

By |11월 13th, 2018|WhitePapers|

베트남 소모품관리시스템 판매 시작

2018년 베트남 진출 국내 제조기업의 소모품관리시스템의 판매가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금번 개발완료 후 소모품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베트남 진출 제조기업의 소모품의 구매요청부터 재고관리까지 일원화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 비용절감 효과를 얻고 있습니다.

By |8월 24th, 2018|News and Events|

2018년 상반기 해외워크샵 다녀왔습니다.

창립 후 4번째 해외워크샵의 상반기 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금번 해외워크샵은 4명씩 한 조로 4개조가 베트남 하노이 세포아소프트 대표사무소를 거쳐 다양한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4월부터 6월까지 4개조로 편성한 직원들은 항공권부터 숙소 등 전체 스케줄을 스스로 편성하였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그동안 업무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시간을 갖았습니다.

By |8월 24th, 2018|News and Events|

2018년 신년회 행사

세포아소프트 2018년 신년회를 남부터미널 파티룸에서 진행했습니다. 올해는 4번째 해외워크샵이 있는 해라.. 4인 1조로 해외워크샵 출발일 및 조 편성 추첨을 진행했습니다. 여느 해보다 한결 밝고 즐거웠던 신년회로 기록될 것 같습니다…

By |2월 8th, 2018|News and Events|

세포아소프트, 출근시간 변경(9시 30분) 시범 운영중입니다.

작년 12월 1일부터 시범 운영중인 30분 늦춘 출근시간이 안정적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출근 시간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한 방안인데.. 현재까지는 좋은 반응입니다.. 1월 추가 시범적용 후 별 다른 이슈가 없을 경우 2월부터 본격 적용 예정입니다.

By |1월 29th, 2018|News and Events|

2018년 창립기념일 타월 제작했습니다. 벌써 11년째..

1월 27일 창립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매년 제작하는 기념타월을 올해도 어김없이 제작했습니다. 앞으로 10년 후 그 동안 제작한 모든 타월을 비치해 놓고.. 코스닥 상장의 기쁨을 누렸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By |1월 29th, 2018|News and Events|

2018년 세포아소프트 다이어리…

세포아소프트 다이어리를 통해 새로운 한해 열심 뛰어보기로 약속했습니다. 우린 우리만의 색깔로 우리만의 가치관으로 남들과 다른 길을 개척하려 합니다… 지켜봐주세요^^

By |1월 10th, 2018|News and Events|

[2018년 신년사] 건강한 한 해 보내세요…

사랑하는 세포아소프트인 여러분, 새해가 어김없이 밝았습니다. 다들 새해 첫 날 잘보내셨는지요? 올해는 우리 세포아소프트 가족 모두 늘 건강하시고, 다복하고 웃음이 넘치는 한 해 되길 기원하겠습니다. 지난해에도 우리에게 어김없이 여러가지 일 들이 많았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마다 힘든 과정과 어려움도 있었지만, 참 잘 이겨내고 참 잘 해내셨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지난 한 해를 평가해 본다면 새로운 제품, 새로운 시장개척, 새로운 회사 시스템 등 그 동안 준비했던 일들을 용기있게 시작하고 두려움 없이 도전했던 한 해라고 자평해 봅니다. 해외 진출의 시발점이 될 ‘베트남 대표사무소’를 지난 7월에 오픈하여 활발하게 운영중에 있고 기다려왔던 새로운 제품인 SUX 버전을 개발하여 여러 프로젝트 현장에 적용중이며, 6년 간 [...]

By |1월 1st, 2018|CEO Talk, News and Ev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