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계약 | 계약관리 (Poa-Contract)
전자계약 | 계약관리 (Poa-Contract) 개요
전자계약이란 오프라인에서 종이문서로 처리하던 일련의 계약 업무를 공인인증서 기반의 전자서명 및 암호화를 통해 온라인으로 계약서를 작성/체결/관리/보관하는 것을 의미하며, 기존에는 거래선과의 계약시 종이 문서를 작성하고 계약 당사자간의 직접 대면을 통하여 계약이 이루어지는데 반해 전자계약 시스템은 인터넷 기반 하에 전자계약서를 자동으로 작성/전자서명을 수행하고, 내부 기간계시스템(ERP,SRM,..)등과 연계하는 시스템이다.
전자계약 | 계약관리 (Poa-Contract) 핵심기능

전자서명
- 공인인증서 이용
- 암호화 전자서명

계약서관리
- 계약서 전자문서화 관리
- 계약서 현황관리

서식관리
- 다양한 계약서식관리
- (등록, 수정, 삭제)

ERP연동
- 기업내 ERP시스템 연동
- 그룹웨어 연동

보증보험 연동
- 보증보험사 시스템 연계
- 보증보험증권 자동 발행

인지세 연동
- 인지세 납부 및 프로세스 적용
전자계약 | 계약관리 (Poa-Contract) 도입효과
업무 효율성 증대 |
|
프로세스 개선 |
|
비용절감 |
|
전자계약 | 계약관리 (Poa-Contract) 주요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