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서 작성이 간편하고 쉬워집니다.

서식관리
- 표준서식관리
- 계약서식분류

계약서작성
- 서식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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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재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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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증서서명
- 디지털사인

계약완료
- 완료문서관리
- 권한별 검색
Easy Contract 프로세스

단순반복적인 업무개선으로 업무효율이 높아집니다.
계약서 작성부터 완료까지 소요시간이 50%이상 절감됩니다.
종이계약서로 발생하는 보관비, 인건비, 교통비 등의 각종 비용이 절감됩니다.
서버에 보관된 계약서는 간단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종이계약서 | EasyContract |
---|---|
종이 출력 및 보관비용발생 | 인건비, 보관비 절감 |
계약서 분실 및 유출 | 안전하게 서버에 보관 |
종이문서 검색 어려움 | 디지털 문서로 검색 |
EasyContract 제품특징

디지털 문서
- PC, 스마트기기를 이용하여
- 웹사이트에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업무시간 단축
- 비대면으로 계약서 작성에
- 소요되는 업무시간을 단축합니다.

표준양식
- 표준계약서 관리를 위해
- 체계적으로 양식을 관리합니다.

결재 프로세스
- 결재 프로세스 설정기능으로
- 문서에 대한 통제가 가능합니다.

안전한 보관
- 서버에 보관되어 물리적인 저장공간이
- 필요하지 않으며 분실의 위험이 없습니다.

비용절감
- 초기투자비용이 없고
- 운영비용이 절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