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서 작성이 간편하고 쉬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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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 Contract 프로세스

단순반복적인 업무개선으로 업무효율이 높아집니다.

계약서 작성부터 완료까지 소요시간이 50%이상 절감됩니다.
종이계약서로 발생하는 보관비, 인건비, 교통비 등의 각종 비용이 절감됩니다.
서버에 보관된 계약서는 간단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종이계약서 EasyContract
종이 출력 및 보관비용발생 인건비, 보관비 절감
계약서 분실 및 유출 안전하게 서버에 보관
종이문서 검색 어려움 디지털 문서로 검색

 

EasyContract 제품특징

디지털 문서
  • PC, 스마트기기를 이용하여
  • 웹사이트에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업무시간 단축
  • 비대면으로 계약서 작성에
  • 소요되는 업무시간을 단축합니다.
표준양식
  • 표준계약서 관리를 위해
  • 체계적으로 양식을 관리합니다.
결재 프로세스
  • 결재 프로세스 설정기능으로
  • 문서에 대한 통제가 가능합니다.
안전한 보관
  • 서버에 보관되어 물리적인 저장공간이
  • 필요하지 않으며 분실의 위험이 없습니다.
비용절감
  • 초기투자비용이 없고
  • 운영비용이 절감됩니다.

전문가가 빠른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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