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지출관리 (Poa-Accounting)
경비지출관리 (Poa-Accounting) 개요
경비지출관리 (Poa-Accounting) 솔루션은 각종 회계전표를 작성, 인쇄하고 실물증빙을 첨부하여 오프라인 결재를 받던 기존 업무를 내부 ERP, 그룹웨어등과 연동하고 법인카드연계, 전자세금계산서, 스캔스테이션 등을 활용한 전자결재화 및 전자증빙화로 재무회계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시스템입니다.
경비지출관리 (Poa-Accounting) 핵심기능

법인카드 연동
- 카드사와 사용내역 연동
- 국세청 과세유형 자동체크
- 부가세 매입세액 자동 산출
- 가맹점 업종정보 활용(불부함 소명자료)

전자결재
- 결재권한, 결재위임
- 워크플로우
- 모바일 결재를 통한 스마트워크

보고서 및 통계
- 이용전표 내역조회 및 검색
- 시계열통계 정보제공
- 법인카드 부정사용 모니터링

전표처리
- 비용전표 등록
- 자동전표 조회
- 비용전표에 대한 예산조회

사내증빙 및 이미지증빙
- 품의서 등 사내증빙문서 작성, 연계
- 스캐너를 통한 종이증빙 전자증빙화(스캔스테이션)

전자세금계산서
- 전자세금계산서 연동(자체 및 서비스사업자)
- 매입세금계산서 자동수집 및 관리
경비지출관리 (Poa-Accounting) 주요특징
다양한 경험과 Reference 확보 |
|
업체 환경에 최적화 |
|
확장성이 뛰어난 최상의 구현기술 |
|
업무혁신 솔루션 |
|
경비지출관리 (Poa-Accounting 도입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