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계약/계약관리솔루션(시스템)의 편의성

 

↓ 전자계약관리시스템의 필요성 ↓

 

지난 계약관리솔루션(시스템)관련 포스팅에는 세포아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전자계약/계약관리시스템의 필요성’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계약 업무에 많은 도움을 주는 전자계약시스템 사용이 어려워 구축/도입을 걱정하거나 망설이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사실 오피스 솔루션, ERP, 그룹웨어 등 매일매일 사용하는 시스템들은 이제 익숙해져서 어렵지 않으시겠지만, 사실 처음 도입하셨을 때는 누구나 한번쯤은 낯설고 어렵다는 생각을 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세포아소프트 계약관리솔루션(Easy Contract)는 이러한 걱정을 하시기엔 사실 너무나 쉽고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Easy Contract”의 메인화면은 아래 보시는 이미지와 같이, 해당화면 안에 계약을 진행해야 하는 과정에 있는 모든 내용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자계약/계약관리솔루션 사용하면 정말 편리한가요?

(주)세포아소프트_계약관리솔루션(Easy Contract) 메인화면

“네!” 라고 간결한 답 대신 실제로 어떤 부분에 영향을 끼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1. 업무 현황 파악

메인화면 이미지의 오른쪽 위를 보시면, 지금 내가 해야 하는 업무에 대한 현황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계약기간이 조만간 만기가 되는 계약건에 대해 알려주는 “만기도래” 기능은 바쁜 업무로 인해 놓칠 수 있는 경우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기능입니다.

2. 계약서 관리

계약 대상자를 거래처, 임직원으로 구분하여 계약을 해야 하는 대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아주 쉽고 직관적으로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계약서를 등록하고 결재선을 지정하는 프로세스는 같지만, 다수의 임직원에게 계약서를 발송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임직원 계약으로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계약 구분별 조회

등록한 계약서들을 매입, 매출, 공문, 기타로 구분하여 조회가 가능하고, 이 조회 값에서 추가로 사용자가 원하는 항목들(ex. 계약상태,계약일,계약종류,작성일,서명방법,만기도래 알림 등)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래 계약완료현황 이미지 참고).

이처럼 쉽게 계약서를 작성한 다음에 원하는 항목들을 조회하는 것 역시 사용자가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세포아소프트_계약관리솔루션(Easy Contract) 계약완료현황 화면

여기까지 쉽고 빠른 계약서 작성부터 계약서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어려움이 하나도 없는 세포아소프트의 “계약관리시스템(Easy Contract)” 였습니다.

더욱 궁금하신 점은 아래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www.sepoasoft.co.kr

이메일 sales@sepoasoft.co.kr

전화 02.6242.3094

계약관리솔루션(시스템) 바로가기

By Published On: 10월 6th, 2021Categories: Case Studies전자계약/계약관리솔루션(시스템)의 편의성 댓글 닫힘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