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프로세스(Procure to Pay)가 자동화 됩니다.

마스터관리
- 품목(카탈로그)
- 업체마스터
- 단가마스터

구매요청
- 메뉴얼구매요청
- 카탈로그구매요청

견적/입찰
- 견적요청/견적서
- 선정품의

발주관리
- 발주서
- 납품서

입출고관리
- 입고/출고
- 재고관리
- 정산관리
Easy Procurement 프로세스

구매과정의 간소화로 효율적인 구매환경이 조성됩니다.
구매요청처리에서 업체정산까지 소요시간이 65%이상 단축됩니다.
지출비용이 가시화되어 구매비용절감이 가능해집니다.
다양한 리포트로 구매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 구매요청 | 카트에 담아서 간편하게 구매요청합니다. |
구매요청 프로세스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업체관리 | 공급업체정보가 한곳에 저장됩니다. |
공급업체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합니다. | |
구매오더 | 간편하게 구매오더를 생성합니다. |
업체는 이메일, 알림톡, SMS 등을 통해 주문서를 확인합니다. | |
업체소싱 | 입찰프로세스의 자동화로 리드타임이 단축됩니다. |
업체선정의 투명성이 확보됩니다. | |
재고관리 | 실시간 재고관리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재고수량 추적으로 재고수량을 최적화합니다. | |
다양한 리포트 | 구매현황을 통해 지출된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
지출현황을 보다 쉽게 관리합니다. | |
Easy Procurement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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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업사용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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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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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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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 Procurement 제품특징

웹 및 모바일
- 웹 및 모바일을 이용하여
- 언제 어디서나 접속합니다.

Best Practice
- 구매요청~정산까지 전 구매 업무를 지원합니다.
- 품목 유형에 따라 최적의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결재 프로세스
- 유형별 결재프로세스를 설정합니다.
- 사전승인절차로 비용을 통제합니다.

비용절감
- 구매리드타임이 단축됩니다.
- 구매원가와 구매처리 비용이 절감됩니다.

다양한 리포트
- 부서별, 품목별 구매실적 등 다양하게
- 제공되는 리포트로 지출내역을 확인합니다.

클라우드기반
- 안정적인 운영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초기투자비용이 없고 운영비용이 절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