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프로세스(Procure to Pay)가 자동화 됩니다.

마스터관리
  • 품목(카탈로그)
  • 업체마스터
  • 단가마스터
구매요청
  • 메뉴얼구매요청
  • 카탈로그구매요청
견적/입찰
  • 견적요청/견적서
  • 선정품의
발주관리
  • 발주서
  • 납품서
입출고관리
  • 입고/출고
  • 재고관리
  • 정산관리

Easy Procurement 프로세스

구매과정의 간소화로 효율적인 구매환경이 조성됩니다.

구매요청처리에서 업체정산까지 소요시간이 65%이상 단축됩니다.
지출비용이 가시화되어 구매비용절감이 가능해집니다.
다양한 리포트로 구매현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 구매요청 카트에 담아서 간편하게 구매요청합니다.
구매요청 프로세스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업체관리 공급업체정보가 한곳에 저장됩니다.
공급업체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합니다.
구매오더 간편하게 구매오더를 생성합니다.
업체는 이메일, 알림톡, SMS 등을 통해 주문서를 확인합니다.
업체소싱 입찰프로세스의 자동화로 리드타임이 단축됩니다.
업체선정의 투명성이 확보됩니다.
재고관리 실시간 재고관리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재고수량 추적으로 재고수량을 최적화합니다.
다양한 리포트 구매현황을 통해 지출된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지출현황을 보다 쉽게 관리합니다.

Easy Procurement 기대효과

현업사용자

  • 카탈로그 기반으로 구매요청이 쉬워집니다.
  • 구매요청품목의 진행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합니다.
  • 모바일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경비를 신청합니다.

구매담당자

  • 구매업무 및 납품의 투명성이 확보됩니다.
  • 수작업감소로 신속한 구매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축적된 구매데이터로 전략적인 구매활동을 수행합니다.

경영자

  • 언제 어디서나 구매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리포트로 구매지출내역이 관리됩니다.
  • 모니터링 강화로 구매비용이 투명해집니다.

Easy Procurement 제품특징

웹 및 모바일
  • 웹 및 모바일을 이용하여
  • 언제 어디서나 접속합니다.
Best Practice
  • 구매요청~정산까지 전 구매 업무를 지원합니다.
  • 품목 유형에 따라 최적의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결재 프로세스
  • 유형별 결재프로세스를 설정합니다.
  • 사전승인절차로 비용을 통제합니다.
비용절감
  • 구매리드타임이 단축됩니다.
  • 구매원가와 구매처리 비용이 절감됩니다.
다양한 리포트
  • 부서별, 품목별 구매실적 등 다양하게
  • 제공되는 리포트로 지출내역을 확인합니다.
클라우드기반
  • 안정적인 운영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초기투자비용이 없고 운영비용이 절감됩니다.

전문가가 빠른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입력하신 정보를 토대로 담당자가 1:1 맞춤 상담을 도와 드립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자세히보기〉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솔루션 문의 답변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성명, 이메일, 전화번호, 회사명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1년
  4.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시 문의에 대한 응답이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