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보금자리, 아티스포럼 건설 상황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표이사 이희림입니다.
우리 세포아소프트는 내년 상반기 내에 새로운 보금자리로 사무실을 이전 할 예정입니다.
2007년 설립 이후 임대로만 있다가 지난 2021년 7월 자체 소유 사무실을 분양받아 입주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왠지 아파트 분양을 받고 새집으로 입주하는 집주인처럼 기대감과 설레임이 큽니다..
사실 지난 10여 년 동안 이런저런 이유로 지식산업단지 분양을 고민해 왔습니다.
그러나 창업 후 방배동, 내방역, 양재 시민의 숲 그리고 다시 현재 내방역까지 조금씩 규모를 늘려 사무실을 임대로 이전해 왔으나 일반 빌딩 사용에 따른 불편과 사무 공간 부족이 지속되고 있어 더이상 근무환경 개선을 미룰 수 없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싼 임대료 부담 및 이사에 대한 부담도 줄여야 하기에  신축 지식산업단지 분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무실 이전을 통해 세포아소프트는 좀 더 꽤적하고 넓은 근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업무 능률 역시 향상 시키고자 합니다.  진정한 기업용 소프트웨어 명가가 되고자 합니다….
새로운 사무실로의 입주는 분명 우리에게 많은 변화와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세포아소프트의 새로운 역사의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월요일 업무 차 방문하면서 들렀던 건물(아티스포럼) 공사 현장 사진과 입주 계획을 공유드립니다.  아무쪼록 별 탈 없이 계획대로 진행되길 함께 기원해보시죠….

감사합니다.
By Published On: 6월 15th, 2023Categories: CEO Talk새로운 보금자리, 아티스포럼 건설 상황 공유합니다. 댓글 닫힘

Share This Story, Choose Your Platform!

문의가 필요하신가요?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최신 글

태그